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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20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1차) (마감)
작성자 교육기획팀 게시일 2020-01-08 17:46 조회수 2,012
파일 2020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교재 인쇄업체 선정(1차) 입찰공고문.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20-2

 

2020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 공고명 : 2020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1)

 ○ 품목 및 수량 : 안전교육 교재 7/ 30,500

구분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

1

330

3,000

2

280

8,500

3

200

16,000

4

120

600

5

120

1,000

6

430

800

7

120

600

교재별 면수는 편집과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6. 입찰조건(인쇄·배송 조건)을 반드시 숙지할 것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0. 4. 30 까지

납품 기한 : 2020. 1월말부터 순차적 배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고()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가격(부가세 포함)의 총합의 산술평균 하위 금액 중 산술평균과 가장 근사한

    가격(부가세 포함)으로 선정

 

 

3. 입찰일정

 ○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20.01.14(), 16: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07925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 34 KCMA빌딩 3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교육기획팀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출판문화산업진흥법」 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서식1)

 ○ 가격제안서 1(서식2) (산출내역서 포함, 부가세 포함하여 기재)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

 ○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 인쇄조건

- 교재의 목차 및 간지, 내지 등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 함

- 교재 표지 디자인 등은 교재명, 기호 등 협회에서 수정을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하여

   신규 제작·인쇄하며 이에 대한 사용권한은 협회에게 귀속됨

- 교재 내지는 PPT 형태로 제공하며 오타나 내용 수정 등이 있는 경우 업체에 수정을 요청할 수 있음

- 교재내용이 바뀌어 각 교재별로 입찰공고 대비 교재면수가 5% 범위 이내에서 증감할 경우

   별도의 금액 조정을 하지 않음 (다만, 5%를 초과하는 증감이 발생할 경우 교재면수와 단가를 고려하여 정산함)

 

 ○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및 배송횟수(35/)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배송은 지정된 일자 18:00시까지 반드시 교육장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7. 기타사항

 ○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단의 인쇄 및 납품(배송)조건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업체는 차기 동 입찰사업 참여불가 및 선정 제외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기획팀(전화 02-3019-6612~3)으로 문의

 

                                              2020. 1. 8.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