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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19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청(3차) 입찰공고 (마감)
작성자 교육기획팀 게시일 2019-08-12 10:09 조회수 2,205
파일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교재 인쇄업체 선정_입찰공고(3차).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19-20

 

2019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명 : 2019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3)

 품목 및 수량 : 안전교육 교재 7/ 50,250

구분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

1

342

9,200

2

318

13,500

3

200

19,700

4

135

2,000

5

133

3,000

6

466

1,900

7

131

950

교재별 면수는 편집과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6. 입찰조건(인쇄·배송 조건)을 반드시 숙지할 것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납품 기한 : 2019. 9월초부터 순차적 배송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 12. 31 까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고()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가격(부가세 포함)의 총합의 산술평균 하위 금액 중 산술평균과 

    가장 근사한 가격(부가세 포함)으로 선정

 

 

3. 입찰일정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19.08.19(), 16: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065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88, 2(방배동, 유니온빌딩)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교육기획팀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

    과 제한사항 등)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출판문화산업진흥법 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서식1)

 가격제안서 1(서식2) (산출내역서 포함, 부가세 포함하여 기재)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인쇄조건

- 교재 표지는 교재명, 기호 등 협회에서 수정을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하여 인쇄할 것

- 교재 내지는 PPT 형태로 제공하며 오타나 내용 수정 등이 있는 경우 업체에 수정

  을 요청할 수 있음

- 교재 구분 1, 2, 3, 6에 대하여는 PPT 슬라이드 60~90 범위 안에서 템플릿 

  수정 작업을 수행하여야 함

- 교재내용이 바뀌어 각 교재별로 입찰공고 대비 교재면수가 5% 범위 이내에서 

  증감할 경우 별도의 금액 조정을 하지 않음 (다만, 5%를 초과하는 증감이 발생할 

  경우 교재면수와 단가를 고려하여 정산함)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및 배송횟수(35/)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배송은 지정된 일자 18:00시까지 반드시 교육장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

  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7. 기타사항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단의 인쇄 및 납품(배송)조건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업체는 차기 동 입찰사업 참여불가 및 선정 제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기획팀(전화 02-3019-6612~3)으로 문의

 

                          2019. 8. 12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