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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19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청(2차) 입찰공고 (마감)
작성자 교육기획팀 게시일 2019-04-18 13:41 조회수 2,599
파일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교재 인쇄업체 선정_입찰공고(2차).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19-9

 

2019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명 : 2019년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2)

  품목  및 수량  안전교육 교재 9/ 59,570

     - 구분 1~7은 협회가 제공하는 파일 형태로 인쇄만 진행

      - 구분 8,9 한글원고(210X297mm) 기준 내지면수 이며 교재규격(188X257mm)에 맞게 편집

       작업 후 인쇄 진행

 

 구분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부) 

 1

 386

 5,800 

 2

 328

 12,000

 3

 206

 27,800

 4

 136

 3,100

 5

 132

 1,600

 6

 480

 1,300

 7

 136

 870

 8

 359

 5,800

 9

 504

 1,300

※  교재별 면수는 편집과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 8. 31 까지

납품 기한 : 2019. 5월초부터 순차 배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고() 가격제외

     한 나머지 가격(부가세 포함)의 총합의 평균에 가장 근사한 평균 아래 가격(부가세

    포)을 제시한 업체로 선정


3. 입찰일정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19.04.23(화), 16: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065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88, 2(방배동, 유니온빌딩)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교육기획팀


 

4. 입찰 참가자격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

       과 제한사항 등)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출판문화산업진흥법 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서식1)

  가격제안서 1(서식2) (산출내역서 포함, 부가세 포함하여 기재)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인쇄조건

- 교재의 목차 및 간지, 내지 등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함

- 교재 표지는 교재명, 기호 등 협회에서 수정을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하여 인쇄할 것

- 교재 내지는 협회에서 편집된 원고를 제공하나 오타나 내용 수정 등이 있는 경우 업체

  에 수정을 요청할 수 있음

- 교재내용이 바뀌어 각 교재별로 입찰공고 대비 교재면수가 5% 범위 이내에서 증감할

  경우  별도의 금액 조정을 하지 않음 (다만, 5%를 초과하는 증감이 발생할 경우 교재

  면수와 단가를 고려하여 정산함)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및 배송횟수(60)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배송은 지정된 일자 18:00시까지 반드시 교육장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7. 기타사항

 ○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단의 인쇄 및 납품(배송)조건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업체는 차기 동 입찰사업 참여불가 및 선정 제외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기획팀(전화 02-3019-6612~3)으로 문의

 

2019.4.17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