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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 입찰공고(1차)
작성자 교육기획팀 게시일 2019-02-11 15:47 조회수 1,617
파일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교재 인쇄업체 선정_입찰공고(1차).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19-1

 

2019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1)

입 찰 공 고(긴 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명 :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1)

  품목  및 수량 : 안전교육 교재 9/ 총 42,200

구분

내지구성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

PPT(슬라이드)

한글원고(page)

1

650

-

200

3,700

2

600

-

200

8,100

3

400

-

150

20,000

4

300

-

120

2,000

5

300

140

200

1,200

6

900

-

280

1,200

7

300

130

200

1,100

8

-

400

250

3,700

9

-

500

300

1,200

 ※  교재별 면수 및 인쇄수량은 교육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PPT(슬라이드)는 협회가 제공하는 디자인에 맞춰 편집 작업필요

- 한글원고(단면, page 수)는 교재규격에 맞게 편집 작업필요

- 내지면수(양면, page 수)는 PPT (슬라이드)와 한글원고(단면)으로 구성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 5. 31 까지

납품 기한 : 2019. 3. 1일부터 순차 배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고() 가격제외

     한 나머지 가격(부가세 포함)의 총합의 평균에 가장 근사한 평균 아래 가격(부가세 포

     함)을 제시한 업체로 선정


3. 입찰일정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19.02.15(), 16: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065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88, 2(방배동, 유니온빌딩)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교육기획팀


4. 입찰 참가자격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

       과 제한사항 등)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출판문화산업진흥법 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서식1)

  가격제안서 1(서식2) (반드시 부가세 포함 가격 기재, 밀봉 및 날인 필수)

- 산출내역서 내 표지 및 내지(PPT, 한글원고)의 디자인·편집비용인쇄 및 배송비용을 구분하여 제출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인쇄조건

- 교재 표지, 목차 및 간지, 내지 등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 함

- 교재 표지는 교재명, 기호 등 협회에서 수정을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하여 인쇄할 것

- 교재 내지(PPT, 한글원고)는 협회에서 제공하나 업체에서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 함. 또한, 원고 내 오타나 내용 수정 등이 있는 경우 업체에 수정을 요청할 수 있음

- 교재내용이 바뀌어 각 교재별로 입찰공고 대비 교재면수가 5% 범위 이내에서 증감할 경우 별도의 금액 조정을 하지 않음 (다만, 5%를 초과하는 증감이 발생할 경우 교재면수와 단가를 고려하여 정산함)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및 배송횟수(60)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교재 배송은 지정된 날짜에 교육장 앞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7. 기타사항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기획팀(전화 02-3019-6612)으로 문의

 

  

 

                                                                 2019. 2. 11.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