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긴급] 2018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 입찰공고
작성자 교육기획팀 게시일 2018-07-11 17:56 조회수 464
파일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교재 인쇄업체 선정_입찰공고.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18-16

 

2018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공고명 :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

품목 및 수량 : 안전교육 교재 9/ 31,360

구분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

1

450

2,000

2

370

8,560

3

250

14,950

4

310

1,100

5

240

520

6

470

850

7

240

530

8

560

2,000

9

650

850

교재별 면수 및 인쇄수량은 교육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8. 10. 31 까지

납품기한 : 2018. 7. 31 까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격 선정)

 

3. 입찰일정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 : 2018.7.18() 15:00까지

-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접수

             ()065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88 2(방배동, 유니온빌딩)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교육기획팀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국가계약법」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출판문화산업진흥법」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인쇄문화산업진흥법」

   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업종코드 :1518)를 필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임

5.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소정양식 첨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가격제안서 1(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사용 날인)

 

6. 입찰조건

인쇄조건

- 교재의 목차 및 간지 등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 함

- 교재 표지는 협회에서 제공하는 기본 디자인 파일에 교재명, 기호 등 협회에서 수정을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재편집)하여 인쇄할 것

- 교재 내지는 협회에서 편집된 원고를 제공. 다만 오타나 단순 문구 수정 등은 인쇄

  업체에 수정을 요청할 수 있음

- 교재내용이 바뀌어 각 교재별로 입찰공고 대비 교재면수가 5% 범위 이내에서 증감할

 경우 별도의 금액 조정을 하지 않음. 다만, 5%를 초과하는 증감이 발생할 경우 교재

 면수와 단가를 고려하여 정산함.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 및 배송횟수(최소 30회 이상)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 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7. 기타사항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기획팀(전화 02-3019-6612~3)으로 문의

 

 

 

2018. 7.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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