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요청하신 작업을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현재 화학물질정보를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확대/축소

알림마당

공지사항

제목. 2021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2차)(마감)
작성자 교육기획팀 게시일 2021-06-30 13:14 조회수 1,351
파일 2021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2차) 입찰공고.pdf  
[서식] 입찰참가 신청서.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21-22

 

2021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명 : 2021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인쇄업체 선정(2)

품목 및 수량 : 안전교육 교재 7/ 28,950

구분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

1

300

3,000

2

250

6,300

3

160

14,000

4

105

2,200

5

120

2,100

6

420

750

7

100

600

총 계

28,950

교재별 내지면수는 편집과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6. 입찰조건(인쇄·배송 조건)을 반드시 숙지할 것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1031일까지

 납품 기한 : 20217월말부터 순차적 배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고()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가격(부가세 포함)의 총합의 산술평균 하위 금액 중 산술평균과 가장 근사한 가격(부가세 포함)으로 선정

 

 

 

3. 입찰일정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21. 7. 12(), 16: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07925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 34 KCMA빌딩 3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교육기획팀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동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출판문화산업진흥법」 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

     (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5.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서식1]

 가격제안서 1[서식2] (산출내역서 포함, 부가세 포함하여 기재)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

 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

 ○ 지방세 및 국세납세증명서 1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인쇄조건

- 교재의 표지 및 내지는 PPT 형태로 제공하여 내지 디자인 작업을 수행하여야하며, 오타나 내용 수정

   등이 있는 경우 업체에 수정을 요청할 수 있음

- 교재내용이 바뀌어 각 교재별로 입찰공고 대비 교재면수가 5% 범위 이내에서 증감할 경우 별도의 금액

   조정을 하지 않음 (다만, 5%를 초과하는 증감이 발생할 경우 교재면수와 단가를 고려하여 정산함)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배송횟수(50/)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배송은 지정된 일자 18:00시까지 반드시 교육장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7. 기타사항

 ○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단의 인쇄 및 납품(배송)조건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업체는

     차기 동 입찰사업 참여불가 및 선정 제외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기획팀(전화 02-3019-6615)으로 문의

 

 

2021. 6. 29.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