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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제2025-01호] 2025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교재제작·인쇄업체 선정(1차) 입찰공고
작성자 안전교육팀 게시일 2025-01-09 13:47 조회수 647
파일 2025년 1차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교재제작·인쇄업체 선정 입찰공고.hw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25-01

 

 

2025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교재제작·인쇄업체 선정(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공고명 : 2025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교재제작·인쇄업체 선정(1)

 품목 및 수량

- (인쇄) : 안전교육 교재 7/ 64,000

- (디자인)

· 교재 표지·간지 신규 디자인 및 교재원고 PPT 템플릿 적용 작업

과정

내지면수(page)

인쇄수량()

1. 기술인력 및 관리자 과정

390

7,000

2. 취급담당자(16시간) 과정

270

16,500

3. 취급담당자(8시간) 과정

215

34,500

4. 취급시설 없는 판매업 관리자 과정

150

1,500

5. 운반자 과정

160

3,000

6. 관리자 자격취득 과정

520

1,000

7. 취급시설 없는 판매업 관리자 자격취득 과정

150

500

총 계

64,000

 

교재별 내지면수는 편집과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각 과정별 원고에 협회가 제공하는 PPT 템플릿 양식을 적용하여야 함

세부사항에 대하여 6. 입찰조건(인쇄·디자인·배송 조건)을 반드시 숙지할 것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구분

인쇄형식

인쇄도수

종이종류

평량

후가공

표지

경인쇄

4(칼라)

스노우지

250g/m3

무광코팅

옵셋인쇄

내지

경인쇄

1(흑백)

미색모조

80g/m3

-

옵셋인쇄

-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25.6.30.() 까지 (, 교재부수가 남을 경우 소진시까지)

 납품 기한 : 202521일부터 순차적 배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하위 금액 가격(부가세 포함)으로 선정

 

3. 입찰일정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25. 1. 22.(), 14: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07925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 34 KCMA빌딩 3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안전교육팀

 

4. 입찰 참가자격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출판문화산업진흥법 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 교재 디자인 및 내지 PPT 디자인 작업 등 편집·디자인 전문인력을 보유한 업체

5. 제출서류

ㅇ 입찰참가 신청서 1[서식1]

ㅇ 가격제안서 1[서식2] (산출내역서 포함, 부가세 포함하여 기재)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1

ㅇ 인감증명서 1

ㅇ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

ㅇ 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ㅇ 지방세 및 국세납세증명서 1

ㅇ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ㅇ 인쇄·디자인조건

- 교재 표지, 목차 및 간지, 내지 등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 함

- 교재 내지의 각 과목별 원고는 PPT형식으로 제공 되며, 협회에서 제공하는 PPT 템플릿 양식*을 활용하여 직접 편집 및 디자인하여야 함(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업체에 요청할 수 있음)
*표지, 목차, 간지, 내지, 종지로 구성되며, 내지의 경우 표, 도식, 인포그래픽 등 양식 포함

ㅇ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및 배송횟수(35/)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배송은 지정된 일자 18:00시까지 반드시 교육장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ㅇ 입찰 외의 추가인쇄, 납품(배송) 관련 세부사항은 디자인 비용을 제외한 단가 기준으로 상호 협의하여 결정할 수 있음

 

7. 기타사항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단의 인쇄 및 납품(배송)조건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업체는 차기 동 입찰사업 참여불가 및 선정 제외될 수 있음

ㅇ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ㅇ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ㅇ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ㅇ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안전교육팀(전화 02-3019-6608)으로 문의

 

 

 

 

 

 

 

2025. 1. 9.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