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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제2025-01호] 2025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교재제작·인쇄업체 선정(1차)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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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전교육팀 | 게시일 | 2025-01-09 13:47 | 조회수 | 6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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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25-0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 공고명 : 2025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교재제작·인쇄업체 선정(1차) ㅇ 품목 및 수량 - (인쇄) : 안전교육 교재 7종 / 총 64,000부 - (디자인) · 교재 표지·간지 신규 디자인 및 교재원고 PPT 템플릿 적용 작업
※ 교재별 내지면수는 편집과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 각 과정별 원고에 협회가 제공하는 PPT 템플릿 양식을 적용하여야 함 ※ 세부사항에 대하여 6. 입찰조건(인쇄·디자인·배송 조건)을 반드시 숙지할 것 ㅇ 인쇄 사양 - 경인쇄(디지털 마스터) 또는 옵셋인쇄 - 4×6배판(188×257mm), 무사무선철
ㅇ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25.6.30.(월) 까지 (※ 단, 교재부수가 남을 경우 소진시까지) ㅇ 납품 기한 : 2025년 2월 1일부터 순차적 배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ㅇ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제시한 총액 가격(부가세 포함) 중 최하위 금액 가격(부가세 포함)으로 선정 3. 입찰일정 ㅇ 입찰서류 제출 - 제출마감일 및 방법 : 2025. 1. 22.(수), 14:00시 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처 : (우)07925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 34 KCMA빌딩 3층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안전교육팀 4. 입찰 참가자격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조(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 -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코드: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코드 :1518)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내에 위치한 업체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5년간 유사업무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 교재 디자인 및 내지 PPT 디자인 작업 등 편집·디자인 전문인력을 보유한 업체 5. 제출서류 ㅇ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1] ㅇ 가격제안서 1부 [서식2] (산출내역서 포함, 부가세 포함하여 기재)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ㅇ 인감증명서 1부 ㅇ 출판사신고필증 또는 인쇄사신고필증 1부 ㅇ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 ㅇ 지방세 및 국세납세증명서 1부 ㅇ 사업실적증명서 (자사양식) 6. 입찰 조건 ㅇ 인쇄·디자인조건 - 교재 표지, 목차 및 간지, 내지 등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수행하여야 함 - 교재 내지의 각 과목별 원고는 PPT형식으로 제공 되며, 협회에서 제공하는 PPT 템플릿 양식*을 활용하여 직접 편집 및 디자인하여야 함(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업체에 요청할 수 있음) ㅇ 납품(배송)조건 - 협회는 교육 일정에 따라 필요한 교재명 및 수량, 배송처, 배송기한 등을 인쇄업체에 통보할 수 있고, 장소(전국) 및 배송횟수(35회/월)는 교육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교재 배송비, 박스 제작비 등 교재 배송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은 인쇄업체에서 부담하며 협회에서는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함 - 배송은 지정된 일자 18:00시까지 반드시 교육장 또는 사무실 앞까지 배송하여야 함 - 교재의 포장은 박스포장을 원칙으로 하되 박스 당 20kg 이내로 박스에 넣어 포장한 후 박스를 밴딩하고, 박스 외면에 교재명, 부수 등을 표시하여야 함 - 인쇄된 교재를 납품기일에 맞추기 위해 보관할 창고를 구비하여야 하며, 보관과정에서 교재의 파손, 변형이 있을 경우 재인쇄하여야 함 ㅇ 입찰 외의 추가인쇄, 납품(배송) 관련 세부사항은 디자인 비용을 제외한 단가 기준으로 상호 협의하여 결정할 수 있음 7. 기타사항 ㅇ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단의 인쇄 및 납품(배송)조건이 지켜지지 않은 경우, 해당 업체는 차기 동 입찰사업 참여불가 및 선정 제외될 수 있음 ㅇ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ㅇ 계약대상업체 선정 통보, 계약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ㅇ 제출된 모든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제출 무효 처리 ㅇ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안전교육팀(전화 02-3019-6608)으로 문의
2025. 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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