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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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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운영관리팀 | 게시일 | 2019-09-11 13:21 | 조회수 | 2,573 |
파일 |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입찰공고문_최종.hwp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제안요청서_최종.hwp 공내역서(6종).z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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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19-21호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세부일정 별도 협의) 다. 사업예산 : 7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접수마감 : 2019. 9. 25(수) 16:00까지 바. 접수방법:직접 방문제출 우)0667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88(방배동), 유니온빌딩 6층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운영관리팀
2. 사업대상 :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34 (신월동 227-1)
3. 주요 사업내용 가. 건축도면 및 특기시방서에 따른 인테리어 시공 나. 인테리어 건축마감 일부 부위 등 사용자재 칼라, 패턴 및 디자인 제안 다. 전기/기계/소방 설계에 따른 시설 설비공사 ※ 매립형 냉·난방기 설비 및 LED등 교체 포함 라. 교육장(2층) 및 전산실(5층) 설치공사 마. 화장실(지하1층, 지상 1~5층) 개보수, 옥상 방수, 주차장(1층) 도색 등 바. 기존 사무실(지하1층, 지상 2~5층) 벽체, 일부 가스배관(지하1층) 및 냉방장치철거 사. 공사종료 후 폐기물 처리 및 준공청소 아. 세부내용 : 제안요청서, 특기시방서 참조 ※ 설계도면 및 특기시방서는 입찰 희망업체에 한 해 제공(발주처 문의)
4. 현장답사 가. 현장답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정해진 일자에 현장의 직원 입회하에 현장 답사 가능하며, 현장에서 공사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예정 나. 현장 답사 희망업체는 반드시 사전에 발주처와 협의(02-3019-6725, 6703) - 현장답사 일자 및 시간은 업체별 별도 공지
5.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및 시행령 제7조에 의한 건축공사업(또는 토목 건축공사업)을 등록 하고,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전문소방 시설공사업을 등록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 본법 시행령 제9조 및 시행규칙 제7조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 전기, 소방 등은 해당 공정의 관련법령에 따라 허가?면허 등을 받았거나 등록·신고 등을 하여 해당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가 시공하여야 함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서울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인테리어 공사 등 실내건축공사 단일실적으로 1억원(부가가 치세 포함)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바. 본 사업은 공동수급 또는 부분 하도급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음 사. 본 사업을 공동수급 방식으로 수행하는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명단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아. 본 사업을 부분 하도급 방식으로 수행하는 경우, 하수급인은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적격자 이어야 하며, 하도급 내역별 하수급인 명단을 제출하여야 함 - 하도급으로 수행한 업무에 대해서는 계약당사자인 수급인이 모든 책임을 짐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회사소개서 3부 다.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라.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관련 공사 실적증명서(1억원 이상) 바. 신용평가보고서 1부 ※ 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기업신용평가 등급을 기준으로 함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차. 제안서 5부 및 전산매체(USB) 1개 카. 가격 제안서(내역서) 1부 ※ 가격제안서 및 내역서는 VAT포함금액으로, 별도 봉투에 봉인 날인하여 제출 타.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공동수급일 경우에 한함)
7. 협상대상자 선정 가. 제출된 서류를 평가하여 고득점 순으로 3개 업체에 한해 제안발표회를 실시하며, 제안발표 회 결과에 따라 협상 대상자 우선순위를 선정함 나.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협상의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다. 제출된 모든 구비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작성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 라. 협상은 제안서의 내용을 토대로 진행함을 원칙으로 하되, 협상 대상자와 협의를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안한 가격이 조정될 수 있음 마.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평가 방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협상 적격대상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사업예산은 재료비, 노무비, 경비(산재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일반관리비, 이윤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다. 설계도면 및 특기시방서는 입찰 희망 업체에 제공하며, 발주처에 문의하여 수령하여야 함 라. 공고문 외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9. 문의사항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운영관리팀(☎ 02-3019-6725, 6703) 2019년 9월 11일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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