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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입찰공고
작성자 운영관리팀 게시일 2019-09-11 13:21 조회수 2,573
파일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입찰공고문_최종.hwp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제안요청서_최종.hwp  
공내역서(6종).zip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공고 제2019-21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사옥 인테리어 시공 및 설비공사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세부일정 별도 협의)

  다. 사업예산 : 70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접수마감 : 2019. 9. 25() 16:00까지

  바. 접수방법:직접 방문제출

        )0667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88(방배동), 유니온빌딩 6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운영관리팀

 

2. 사업대상 :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34 (신월동 227-1)
지하1~지상 5, 연면적 : 2,188.08m2

 

3. 주요 사업내용

. 건축도면 및 특기시방서에 따른 인테리어 시공

. 인테리어 건축마감 일부 부위 등 사용자재 칼라, 패턴 및 디자인 제안

. 전기/기계/소방 설계에 따른 시설 설비공사

    ※ 매립형 냉·난방기 설비 및 LED등 교체 포함

. 교육장(2) 및 전산실(5) 설치공사

. 화장실(지하1, 지상 1~5) 개보수, 옥상 방수, 주차장(1) 도색 등

. 기존 사무실(지하1, 지상 2~5) 벽체, 일부 가스배관(지하1) 및 냉방장치철거

. 공사종료 후 폐기물 처리 및 준공청소

. 세부내용 : 제안요청서, 특기시방서 참조

    ※ 설계도면 및 특기시방서는 입찰 희망업체에 한 해 제공(발주처 문의)

 

4. 현장답사

. 현장답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정해진 일자에 현장의 직원 입회하에 현장 답사 가능하며,

     현장에서 공사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예정

. 현장 답사 희망업체는 반드시 사전에 발주처와 협의(02-3019-6725, 6703)

     - 현장답사 일자 및 시간은 업체별 별도 공지

 

5. 입찰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및 시행령 제7조에 의한 건축공사업(또는 토목 건축공사업)을 등록

     하고, 소방시설공사업법 4조 및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전문소방

     시설공사업을 등록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

    본법 시행령 제9조 및 시행규칙 제7조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 전기, 소방 등은 해당 공정의 관련법령에 따라 허가?면허 등을 받았거나 등록·신고 등을 하여 해당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가 시공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서울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인테리어 공사 등 실내건축공사 단일실적으로 1억원(부가가

     치세 포함)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 본 사업은 공동수급 또는 부분 하도급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음

. 본 사업을 공동수급 방식으로 수행하는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명단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 본 사업을 부분 하도급 방식으로 수행하는 경우, 하수급인은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적격자

     이어야 하며, 하도급 내역별 하수급인 명단을 제출하여야 함

     - 하도급으로 수행한 업무에 대해서는 계약당사자인 수급인이 모든 책임을 짐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회사소개서 3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관련 공사 실적증명서(1억원 이상)

. 신용평가보고서 1

    ※ 입찰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기업신용평가 등급을 기준으로 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 청렴계약 이행각서

. 제안서 5부 및 전산매체(USB) 1

. 가격 제안서(내역서) 1

    ※ 가격제안서 및 내역서는 VAT포함금액으로, 별도 봉투에 봉인 날인하여 제출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공동수급일 경우에 한함)

 

7. 협상대상자 선정

. 제출된 서류를 평가하여 고득점 순으로 3개 업체에 한해 제안발표회를 실시하며, 제안발표

     회 결과에 따라 협상 대상자 우선순위를 선정함

.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협상의 일시 및 장소 등은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 제출된 모든 구비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작성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

. 협상은 제안서의 내용을 토대로 진행함을 원칙으로 하되, 협상 대상자와 협의를 통해 그 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안한 가격이 조정될 수 있음

.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평가 방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협상 적격대상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사업예산은 재료비, 노무비, 경비(산재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일반관리비, 이윤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 설계도면 및 특기시방서는 입찰 희망 업체에 제공하며, 발주처에 문의하여 수령하여야 함

. 공고문 외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9. 문의사항 ()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운영관리팀(02-3019-6725, 6703)

 

 

 

20199 11

(사)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문의사항 : 02-3019-6703 경영관리팀 sjju@kcma.or.kr